오사카 덴덴타운 (위치, 영업시간, 가는법)

덴덴타운(でんでんタウン)






덴덴타운은 한때 전자제품판매로 유명세를 날리던 곳으로, 현재는 만화 캐릭터나 비디오 게임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 외에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오락실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일본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다.




덴덴타운 위치 및 가는법


주소 : 4 Chome-12 Nipponbashi, Naniwa-ku, Ōsaka-shi, Ōsaka-fu 556-0005 일본



<덴덴타운 위치>



덴덴타운은 닛폰바시길을 따라 이어져 있다. 근처에는 난바역과 난카이 난바역, 닛폰바시역이 있다. 세 곳에서 도보로 이동시간은 거의 비슷하다.



난카이 난바역에서 가는법

덴덴타운은 난카이 난바역과 가깝다. 난바파크스 쪽으로 내려간 다음 동쪽으로 가면된다. 거리는 대략 700미터 정도 되는데,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다. 


닛폰바시역에서 가는법

10번 출구로 나와서 800미터 정도를 쭉 내려가는 방법도 있다. 10번 출구부터 도보로 대력 10분 정도 걸린다.






덴덴타운 영업시간




덴덴타운은 쇼핑몰, 오락실, 성인몰 등 다양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영업시간을 특정하기는 어렵다. 즉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다. 덴덴타운은 나름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늦게까지 영업할 것 같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이 오후 8시면 문을 닫는다.



지금까지 덴덴타운의 위치와 가는법 그리고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자세한 여행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18 임씨의 시선 / 사진 및 글 사용시 출처를 명기해주세요.
오타 및 잘못된 내용의 수정관련 요청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limsee

임씨의 시선으로 떠나는 여행

이미지 맵

댓글 4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