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homeideal' | 라오스여행#45

비엔티안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homeideal' | 라오스여행#45

비엔티안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homeideal'


출국 전 한국에 있는 지인들과 직장 동료들에게 선물할 기념품을 사러 대형 마트를 찾았다. 


비엔티안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homeideal'


라오스 기념품을 사기위해 방문한 homeideal은 라오스 비엔티안 시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이다. 식료품을 파는 슈퍼마켓부터, 의류를 파는 매장, 전자 기기를 파는 매장 등 시내에서 규모가 꽤 큰 쇼핑몰이다. 여행객들에게는 귀국전 선물을 한 보따리 사가는 곳으로 유명하다. 




매장은 굉장히 크다. 지인들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사러 식료품 코너에 왔다. 해당 코너에는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차, 술 말린 과일 등이 진열되어 있었다. 




정말 아쉬운건 라오스에 있는 유명한 대부분의 식료품들은 태국에서 수입한 것들이다. 라오스에서 살만한 물건을 검색해보면 거의다 원산지가 태국이다. 웬만하면 라오스만의 어떤 것을 선물하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해봤지만, 유명한 먹거리가 많이 없었다. 




구매 리스트 1. 라오스 차


라오스에서 생산하는 것들을 찾다가 결국 고른 건 라오스차였다. 포장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특별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려고 몇개 구매했다. 가격은 개당 19000킵이다.






구매 리스트 2. 사탕

이건 지인이 태국 여행에서 선물해온 사탕인데 가볍게 먹기 좋아서 구매했다. 옥수수맛이 사람들에게 평가가 괜찮았다. 한 봉지에 20000킵이다.





구매 리스트 3. 다오 믹스 커피

라오스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인 다오 커피에서 판매하는 봉지 믹스 커피다. 보통 오리지널, 에스프레소, 터보 맛이 있는데, 무난하게 오리지날로 구매했다. 한봉지에 29000킵이다.





구매 리스트 4. Ellese 

Ellse는 태국에서 생산하는 디저트 빵인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인기가 많았다. 바나나 맛과 초콜릿 맛을 샀다. 바나나 맛은 바나나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고 적당히 달콤해서 좋았다. 초콜릿 맛도 초코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좋았다. 한 상자에 19000킵이다.



라오스 여행 기념품 쇼핑을 마치고 결제하려고 했는데, 마침 카드가 안된다고 한다. ㅠㅠ 이곳은 카드가 되는 곳으로 알고 현금을 뽑지 않았는데, 여행 막판에 결국 ATM기를 사용해서 현금을 뽑았다. 

어쨌거나 라오스 기념품 쇼핑하기에는 괜찮은 곳이었다.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홈아이디얼(homeideal)
주소 : Rue Hengboun, Vientiane, 라오스
전화번호 : +856 20 55 536 990
영업시간 : 오전 9:00~오후 9:30

<라오스 기념품 쇼핑몰, '홈아이디얼(homeideal)홈아이디얼 위치>







Copyright © 2018 임씨의 시선 / 사진 및 글 사용시 출처를 명기해주세요.
오타 및 잘못된 내용의 수정관련 요청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limsee

임씨의 시선으로 떠나는 여행

이미지 맵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